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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 인테리어 시공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

 

입 찰 공 고 (한고교 2019-1)

 

1. 입찰 개요

   1)  입찰건명 한국고등교육재단  2층 인테리어 공사

   2)  공사현장 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  211, 2

   3)  공사범위  재단빌딩  2층 전체 (도면 참조)

   4)  공사내용  사무실 인테리어 시설 및 설비 공사

   5)  공사기간  계약일  ~ 2019년  6월  14()

   6)  현장설명회 일시  :  2019년  4월  25(오전  10

   7)  현장설명회 장소  :  서울 강남구 테헤란로  211,  한국고등교육재단빌딩  2

   8)  현장설명회시 제출서류  :  참가자 재직증명서(미제출시 입찰자격에서 제외함)

   9)  입찰등록 마감  :  2019년 4월 30일(화) 오후 5시  재단  17층  관리부

  10)  입찰방법  :  공개경쟁 입찰

 

2. 입찰 참가자격

   1) 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 또는 사업장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는 자

   2) 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면허허가 또는 인가를 가지고 있거나 그 자격에 적합한 자

   3)  인테리어 공사 등 해당 사업과 관련하여  3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실적이 있는  자

   4)  현장설명회 불참 업체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미등록한 업체서류가 미비된 업체는 입찰에 참가할 수 없음

   5)  이외의 사항은 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을 기준으로 함

 

3. 입찰등록 시 제출 서류

   1)  입찰참가 신청서  1

   2)  회사소개서업면허증면허수첩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 1

   3)  납세증명서(국세지방세) 각  1

   4)  법인(개인)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  1

   5)  법인(개인)등기부 등본  1

   6)  실적증명서  1

   7)  신용평가서  1

   8)  용역수행계획서  1

   9)  공사내역서(공사금액표기)  1

  10)  입찰참가자 위임장  1

  11) 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  1

 

4. 사업자 선정

   1)  평가기준  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

    ① 평가비율  기술평가(30%),  가격평가(70%)

    ② 종합평가점수 산출  :  기술 평가점수 + 입찰가격 평가점수

   2)  사업자 선정기준 : 총점 기준으로 순위를 정하고 1순위 업체부터 선정하여 계약의 기회를 부여함

  

5. 기타

   1)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허위 등 하자있는 입찰은 무효로 함

   2)  선정된 업체가 선정통보를 받은 날로부터  3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 

   그 선정을 무효로 하고 차순위 업체를 선정하여 계약을 체결 함

 

6. 입찰서류 제출 및 문의

    ()한국고등교육재단 관리팀 과장 정명규

    E-mail : jmghi@kfas.or.kr, Tel : 02-552-3641(내선153)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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